사이버 침해 통합 안내
사이버 침해 통합 안내
전체 보기
알려 드립니다
자주 하는 질문
전체 Q&A
유심 무료 교체
유심 교체 예약
이심(eSIM) 셀프 교체
문의
사이버 침해 사고 문의
T 월드 매장 찾기
© 2025 SK Telecom
「책임과 약속」 프로그램
SK텔레콤은 끝까지 책임을 다하고
약속을 지켜 나가겠습니다.
연관 콘텐츠 함께 보기
관련 Q&A 확인하기
Q. 사이버 침해 사고 관련 SK텔레콤의 <고객 감사 패키지>는 무엇인가요?
Q. <고객 감사 패키지>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?
Q. <고객 감사 패키지>의 적용 대상은 누구인가요?
Q.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, SK텔레콤에 가입했는데 <고객 감사 패키지>를 적용 받을 수 있나요?
Q. 통신 요금 50% 할인이나 추가 데이터50GB를 받으려면 따로 신청을 해야 하나요?
Q. [통신 요금 50% 할인] 은 어떤 내용인가요?
Q. [통신 요금 50% 할인] 모든 통신비가 다 할인되나요?
Q. [통신 요금 50% 할인] 다른 할인(결합할인, 복지할인, 선택약정할인 등)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?
Q. [통신 요금 50% 할인] 적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Q. [데이터 50GB 추가 제공] 은 어떤 내용인가요?
Q. [데이터 50GB 추가 제공] 대상 제외 요금제나 회선이 있나요?
Q. [데이터 50GB 추가 제공] 받은 데이터를 가족이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?
Q. [T 멤버십 감사 릴레이 할인] 관련 상세 내용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?
Q. [재가입 고객 혜택] 은 어떤 내용인가요?
Q. [재가입 고객 혜택] 적용 대상/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
Q. [재가입 고객 혜택] SK텔레콤에 다시 가입하면 <고객 감사 패키지>의 다른 혜택도 받을 수 있나요?
사이버 침해 통합 안내
전체 보기
알려 드립니다
자주 하는 질문
전체 Q&A
유심 무료 교체
유심 교체 예약
이심(eSIM) 셀프 교체
문의
사이버 침해 사고 문의
T 월드 매장 찾기
© 2025 SK Telecom